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걸을까 자전거를 탈까 산을 오를까

by 노마드킴 2019. 5. 10.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자욱하던 미세먼지도 없고 바람도 살랑살랑 어디 쳐박혀 있기엔 너무나 좋은 날씨인데..

어디로 나가볼까 고민해봅니다.



그냥 조용히 걸어볼까, 아님 산을 올라볼까, 자전거를 타볼까, 뭘해도 기분좋을거 같은 이 느낌..

한동안 쳐박아 놓았던 자전거를 물끄러미 보고 있자니 간만에 추억들이 떠오르네요. 



추억에 젖어 이런 생각 저런 생각 하다보니 몸이 나른해지고 ㅎㅎ 밥먹고 얼른 챙겨서 나가봐야겠네요 아 낚시도 있구나 낚시나 가볼까 갈팡질팡합니다 어디를 어떻게 뭘하러 갈까 일도 해야되는데 생각만 산더미네요 우선 밥부터 먹어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