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꿈해몽

by 노마드킴 2019. 2. 14.


자다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한 번쯤 다들 꾸어보셨을 텐데요. 오늘은 높은 곳에서 내가 떨어지거나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꿈해몽에 대해서 풀이를 해보려고 합니다. 



나 자신이 떨어지는 꿈 해몽


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내가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은 어렸을 적 많이 꾸어보셨을 텐데요. 많이 알다시피 이 꿈은 키가 클 꿈입니다. 하지만 떨어지는 중에 깨면 다행이지만 떨어져서 다치거나 죽는다면 예상치 못한 위기가 오거나 자신의 신변에 문제가 생기거나 재산을 잃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는 꿈

건물은 취업이나 학업 등을 의미하는데요. 높은 건물에서 떨어지는 꿈이라면 길몽으로 자신의 학업이나 취업이 성공하여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아주 좋은 의미입니다.



내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가파른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자신을 속박하고 억압하던 일에서 해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트레스가 있었다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의미도 있고요.


갑자기 땅이 꺼져 땅 아래로 떨어지는 꿈

땅이 꺼져 땅 아래로 떨어지는 꿈을 꾸셨다면 얘기치 못한 사고가 나거나 질병에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고 있던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침대에서 떨어졌다면 현재 진행 중이 이성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로 애인 또는 배우자와의 관계가 대립되거나 오해가 생겨 다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화장실에 빠지는 꿈

화장실에 빠지는 꿈은 자신의 명예가 실추되는 일이 생김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화장실에 빠져서 다시 빠져나오는 꿈이라면 자신의 운이 매우 강함을 나타냅니다. 자신을 믿고 일을 진행해 보세요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도중 구조되는 꿈

잃었던 직장에 다시 복귀하거나 새로운 직장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떨어지는 도중 구조되지 못하고 떨어졌다면 당분간 어려운 처지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자신이 원하는 이상이나 목표에 닿지 못해 자신에게 실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목표를 잡되 현실적이고 가능한 목표부터 우선 도전해보세요.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꿈 해몽


가까운 가족이나 연인이 떨어지는 꿈

가족이나 연인이 자신을 떠날까 봐 불안해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

자신 주변의 사람들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겨 관계가 틀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친구나 연인 가족 들과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차분한 맘을 가지고 문제 해결을 위해 한 발짝 물러나 자신만을 위한 생각의 시간을 가지는 게 좋습니다.


자신의 라이벌이나 평소 싫어하던 사람이 떨어지는 꿈

자신의 일이나 사업 연애 등이 그를 통해 방해받고 싶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이상으로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과 다른 사람이 떨어지는 꿈 해몽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꿈이라는 게 전부 맞는 것은 아닙니다. 나쁜 꿈을 꾸더라고 자신을 믿고 해몽에 연연하지 않는다면 아무 이상 없이 잘 지내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오늘 하루도 좋은 일만 가득 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