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똥 밟는 꿈해몽

by 노마드킴 2019. 3. 12.

똥에 관한 꿈은 다양한데요. 똥 밟는 꿈, 똥 싸는 꿈, 똥 만지는 꿈, 변기에 똥이 가득한 꿈, 변기에 똥 싸는 꿈, 똥이 몸에 묻는 꿈, 굵은 똥 싸는 꿈 등등 어떤 꿈이 길몽이고 흉몽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똥 밟는 꿈

꿈속에서 똥을 밟는 꿈을 꾼다면 생각지도 않은 재물이나 행운이 들어온다는 의미로 길몽입니다.



똥을 누다가 똥 위에 주저앉는 꿈

현실이라면 아찔한 상황인데요, 꿈에서는 어떨까요? 자신의 주변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이나 갈등이 생겨 구설수에 올라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로 자신의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똥물을 뒤집어쓰는 꿈

현실이라면 생각만 해도 끔직합니다. 꿈에서나 가능한 일이겠죠. 똥물을 뒤집어쓰는 꿈은 의외로 대박 꿈이라고 합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재물이 들어오고 부자가 될 수 있는 의미라고 합니다. 똥물 뒤집어 쓰는 꿈을 꾸는 날에는 복권 한장 사보시는건 어떨까요?



똥이 묻거나 똥을 만지는 꿈

똥을 만지거나 똥이 몸에 묻는 꿈 역시 금전적으로 이익이 생기거나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로 자신의 일에 큰 성과가 나타난다는 의미입니다.



똥통에 똥이 넘쳐나 흐르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나 관계가 풀리지 않던 것들이 갑자기 잘 풀려 새로운 성과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마디로 막혔던 일들이 잘 풀린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될 듯합니다.



바지에 똥 싸는 꿈

현실이라면 정말 상상하기도 싫지만 꿈에서는 이런 상황이라면 좋은 꿈이라고 보면 됩니다. 꿈에서 시원하게 똥을 싸고 느낌이 좋았다면 자신이 걱정하던 근심이나 걱정이 해소되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똥을 쌌는데 주위의 사람들이 손가락질하거나 비웃었다면 반대의 의미로 타인의 시선이 부끄럽게 느껴지는 활동이나 지출 등을 의미합니다.



황금색 똥을 싸는 꿈

뚜렷한 황금색 똥을 싸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사업이나 투자 또는 하고 있는 공부 등이 성과를 내어 큰 성공을 거두어 부와 명예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똥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큰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되는 꿈으로 어떠한 일에 있어 투자를 하게 되면 큰 수익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상으로 똥에 관한 꿈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똥에 대한 꿈들은 대체적으로 좋은 꿈이 많네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똥 꿈꾸시고 대박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