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날아다니는 꿈 하늘을 나는 꿈해몽

by 노마드킴 2019. 6.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아다니는 꿈 즉 하늘을 나는 꿈해몽을 해보려고 합니다. 꿈이니깐 가능한 일이지만 그래도 기분 좋은 느낌일듯한데요. 상황에 따라 길몽이 될 수도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하늘로 올라가는 꿈

아주 좋은 길몽으로 출세를 할 꿈입니다. 현재 자신의 위치가 달라질 수 있다는 의미로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작가라면 작품이 잘 팔리게 되는 등 자신의 직업에 따라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하늘을 높이 나는 꿈

이 꿈 역시 현재의 위치에서 보다 나은 위치로 올라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현재의 일과는 다른 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나는 꿈

시험 준비 중인 학생이라면 합격을 취업을 준비 중이라면 취업, 직장에서는 승진을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의 능력을 세상 사람들에게 인정받아 널리 과시하게 될 꿈입니다. 또한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연인과 함께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구속이나 속박에서 벗어나 연인과 결혼까지 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하늘을 날아 위험을 모면하게 되는 꿈

어려운 상황에 부딪힐 수 있지만 도움을 받아 위기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며 다른 사람을 보는 꿈

자신의 능력이 비로소 진가를 발휘하는 시점이 오게 됩니다. 능력이 마음껏 표출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늘은 나는 도중 떨어지는 꿈

흉몽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이 되지 않거나 순탄치 않음을 의미합니다.



구름을 타는 꿈

길몽과 흉몽의 뜻을 지니고 있는 꿈으로 구름 위에 올라 하늘을 나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되지만 구름 위를 오르는 것 자체는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길몽으로 하는 일마다 성공을 이루고 부귀영화를 얻을 꿈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현실에서도 가능한 일입니다. 이 꿈은 나보다 높거나 나은 사람에게 인정을 받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기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노력한 만큼 원하는 결과를 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더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날개가 생겨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길몽으로 자신의 노력으로 일궈낸 일들이 좋은 결과로 돌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커다란 새를 타고 하늘 위로 올라가는 꿈

용이나 학과 같은 좋은 의미의 동물을 타고 하늘을 올라간다면 재물과 명예가 상승한다는 의미이지만 다른 동물이라면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낮게 날아가는 꿈

땅 위에서 낮게 날아가는 꿈은 현재의 삶이 위태위태하거나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하기 때문입니다. 


우주로 날아가는 꿈

승승장구할 꿈으로 권력, 명예, 합격 등의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하늘을 날다가 추락하는 꿈

흉몽으로 노력하고 고생한 만큼의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어려운 일이 생기거나 난관에 부딪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내가 죽어서 떠돌아다니는 꿈

헛수고를 암시하는 꿈으로 일의 진행은 순조로우나 결과는 원하는 대로 나타나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낙하산 타는 꿈

현재의 일이 별문제 없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미래의 이야기이지만 길몽입니다. 자신이 가진 능력을 발휘하여 일의 결과가 좋을 것을 의미합니다.



용 꿈해몽 용꿈 구렁이 꿈해몽 풀이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 해몽풀이

결혼하는 꿈해몽 알아보기

거북이 꿈해몽 자라 꿈해몽 알아보기

음식을 먹는 꿈해몽

고양이 꿈해몽 모음

바다 꿈해몽 풀이

죽은 시체보는 꿈 시체가 나오는 꿈 시체 꿈해몽



이상으로 날아다니는 꿈 하늘을 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좋은 꿈 꾸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