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죽은 시체보는 꿈 시체가 나오는 꿈 시체 꿈해몽

by 노마드킴 2019. 3. 22.

자다가 시체를 보는 꿈이나 시체가 살아나는 꿈을 꾸었다면 기분이 썩 좋진 않을 텐데요. 그렇지만 시체는 새로운 시작과 연결되는 경우가 많아 꿈 해몽이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시체가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 시체를 만지는 꿈

시체를 만지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운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장사를 하시는 분이라면 물건이 잘 팔려 큰 이익을 남길 수 있고,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큰 거래가 성사되어 이득을 볼 것입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복권 한 장 사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2. 시체를 보는 꿈

꿈속에서 시체가 많았다면 이 꿈 역시 큰돈이 들어오거나 큰 성공을 거두는 길몽입니다. 시체에 구더기가 우글우글했다면 더 좋은 길몽으로 더 큰 성공이나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3. 시체가 살아나서 말하는 꿈

자신의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생기거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여 불운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평소에 언행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4. 시체가 오래되어 뼈만 남아있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이 숨기고 싶어 하는 비밀이나 과거 등이 누군가에게 드러나지 않을까 전전긍긍하는 의미로 마음의 안정이 필요합니다. 



5. 죽은 시체에서 피가 나오는 꿈

이미 죽은 시체에서 피가 나온다면 하고 있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이 꿈 역시 재물운이 들어올 것을 의미하므로 좋은 길몽입니다.



6. 죽은 시체가 부패해서 냄새가 지독하게 나는 꿈

죽은 시체에서 썩은 냄새가 지독할수록 더 많은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7. 시체가 살아나는 꿈

죽은 시체가 살아났다는 것은 자신이 계획하거나 진행했던 일이 수포로  수포로 돌아가거나 실패를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또한 남에게 빌렸던 돈을 돌려주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8. 시체를 버리는 꿈

어렵게 모았던 재물을 다시 잃어버리거나 사기를 당해 날리게 된다는 의미로 신중하게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9. 시체가 쫓아오는 꿈

평소 근심이 많아 마음고생을 하는 중으로 경제적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10. 자신이 직접 죽인 시체를 땅에 묻는 꿈

자신만의 어떤 큰 비밀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11. 목을 매단 시체를 보는 꿈

이 꿈 역시 큰 재물이 들어올 꿈으로 길몽입니다.



12. 시체를 운반하는 사람을 보는 꿈

자신이 달성한 일의 성과를 남이 가로채거나 자신이 할 일거리를 잃을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하시면 됩니다.


13. 갓난아이나 어린아이의 시체를 보는 꿈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단시간에 이루어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14. 관을 보는 꿈

관을 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이 죽을 만큼 열망하는 일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죽음을 각오할 만큼 일이나 목표에 대한 열망이 아주 크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15. 시체와 싸우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에 있어 분쟁이 생기거나 어려움이 닥쳐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16. 시체가 불에 타는 꿈

운수 대통하며 많은 돈이 들어온다는 길몽입니다.


17. 시체가 무서워 도망치는 꿈

자신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일이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18. 시체에게 절하는 꿈

길몽으로 큰 이익이나 재물이 들어오거나 좋은 기회가 생겨 원하는 일이나 소망을 이루게 됨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죽은 시체 보는(나오는) 꿈 시체가 살아난(나는) 꿈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