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돌아가신 어머니가 또 돌아가시는 꿈해몽

by 노마드킴 2019. 3. 20.

이런 꿈을 꾼다면 참 기분이 씁쓸하고 찝찝할 거 같습니다. 평생 나를 지켜주고 보살펴 주시던 어머니가 돌아가셨는데 꿈에서도 또 돌아가셨다면 생각하기도 끔찍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또 돌아가시는 꿈

이 꿈은 정말 끔찍하지만 좋은 길몽입니다. 자신이 현재 지루하게 끌어오던 골치 아픈 일이나 힘든 일이 깔끔하게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목표했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함으로 좋은 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실에서 살아계시지만 꿈에서 돌아가시는 꿈

이 꿈 역시 길몽으로 어머니께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된다는 의미의 좋은 꿈입니다. 칭찬도 많이 듣고 이쁨도 많이 받는다는 암시이니 기분 좋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돌아가셨던 어머님이 나오는 꿈

내가 진행하는 일이나 공부가 누군가의 간섭이나 참견으로 인해 방해를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내가 대성통곡을 하는 꿈

자신의 일이 술술 잘 풀리거나 금전적인 재물운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부모님을 죽이는 꿈

현실에서는 상상조차도 하기 싫은 일이지만 꿈에서 이런 일이 생긴다면 부모님의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래도 유산보다는 부모님이 살아 계시는 게 훨씬 더 좋은 일이겠죠



돌아가신 어머니와 대화를 나누는 꿈

길몽으로 힘들고 어려워서 체념했던 일이 성취됨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돌아가신 어머니와 대화하는 도중 눈물을 흘렸다면 일의 진행은 그대로 더뎌지고 원하는 소망도 이루어지지 않게 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를 향해 웃고 계시는 꿈

꿈에서도 보고 싶은 어머니가 나를 향해 웃고 계시는 꿈은 행운이 생길 꿈으로 평소 어려웠던 일이 풀리고 금전적인 재물운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같이 식사를 하는 꿈

길몽으로 원했던 목표가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서 소를 끌고 어딘가로 가시는 꿈

안 좋은 흉몽으로 건강을 잃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평소에 건강관리를 잘 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돌아가신 어머니에 관한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세요. 오늘도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