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뱀을 죽이는 꿈해몽

by 노마드킴 2019. 3. 14.

뱀이 나오는 꿈은 보통 재물과 많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뱀에 물리는 꿈, 뱀이 달려드는 꿈, 뱀을 보는 꿈 등 뱀에 대한 꿈해몽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뱀에 물리는 꿈

현실에서도 뱀에 물리면 끔찍한데요. 꿈에서 뱀에게 물리면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될까요? 꿈에서 뱀에 물렸다면 발목을 잡힌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자신의 주변으로부터 피해를 받을 수 있으므로 주변을 잘 살피면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뱀을 직접 죽이는 꿈

뱀을 죽이는 꿈은 평소에 자신이 원하는 꿈이나 목표를 달성하게 된다는 뜻으로 길몽입니다. 자신의 앞길을 막던 것들이 해소된다는 의미로 평소에 잘 해결되지 않거나 고민되었던 일들이 있었다면 다시 한번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3. 뱀을 잡는 꿈

이 꿈은 길몽으로 재물이 들어오는다는 의미입니다. 갈색이나 황금색의 뱀을 잡는 경우 아주 큰 재물이 들어온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뱀을 보고 도망가거나 피하게 된다면 재물이 나가는 꿈이라고 합니다.



4. 여러 마리의 뱀이 우글거리는 꿈

현실이라면 정말 징그럽고 무섭겠지만 꿈이라면 어떨까요? 이 꿈은 대표적인 태몽으로 태어날 아기가 많은 사람들을 교육하는 교육 쪽에 종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5. 검은색의 뱀이 나오는 꿈

검은 뱀은 좋은 의미를 지니는데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6. 뱀을 직접 잡아서 먹는 꿈

길몽으로 현재 겪고 있는 어렵거나 힘든 일들이 잘 해결되는 의미를 가집니다. 만약 뱀을  토막 내서 먹게 된다면 자식이 생길 수 있는 태몽으로도 해석됩니다.



7. 아주 큰 구렁이가 나오는 꿈

꿈에서 구렁이가 나와 용으로 변했다면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태몽으로도 해석되는데 장차 아주 큰 인물이 될 아기가 태어난다는 꿈입니다.



8. 흰색 뱀이 나오는 꿈

보통 백사라고 하는데 이런 백사가 꿈에 나타난다면 검은 뱀 못지않은 길몽입니다. 엄청난 행운을 의미하는 것으로 주위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며 아주 큰 재물운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이상으로 뱀에 물리는 꿈 등 뱀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한번 꾹 눌러주세요. 오늘도 좋은 일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고 좋은 꿈 꾸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