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보기 싫은 사람이 나오는 꿈 싫어하는 사람 꿈해몽

by 노마드킴 2019. 3. 13.

세상을 살다 보면 누구나 싫은 사람 한두 명쯤은 있을 겁니다. 현실에서도 보기 싫은 사람이 꿈에서도 나오면 썩 기분이 좋지 않겠죠. 그럼 이렇게 꿈에 보기 싫은 사람이 나온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싫은 사람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꿈에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자신이 원하는 일이나 기회를 다른 누군가에게 빼앗기게 되거나 방해를 받을 수 있는 흉몽입니다.


2. 싫어하는 사람과 같이 걷는 꿈

싫어하는 일이나 어렵고 벅찬 일을 자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억지로 맡아 하게 되거나 책임지게 되는 의미입니다.



3. 싫어하는 사람과 다투는 꿈

자신과 관련된 일이나 공부 등에서 승부를 펼치게 될 징조로 승부에서 승리하였다면 현실에서도 승리하고 패했다면 현실에서도 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4. 보기 싫어하는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꿈

이 꿈 역시 하기 싫은 일을 억지로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여성의 경우 자신이 원하지 않는 혼담이 들어올 수 있음을 뜻합니다.



5. 싫은 사람이 자신을 자꾸 따라오는 꿈

걱정이나 근심이 계속해서 늘어나 스트레스가 심해지는 흉몽입니다.



6. 싫어하는 사람이 우는 꿈

평상시에 싫어하는 사람과 사이가 좋아져 화해하게 되거나 경쟁에서 이기는 길몽입니다.



7. 싫어하는 사람과 술을 마시는 꿈

하기 싫어하거나 어려운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노력을 다하게 될 의미입니다.


8. 싫어하는 사람이 사망하는 꿈

평소에 골치 아팠던 일이나 힘들고 하기 싫었던 일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거나 해결될 길몽입니다.



이상으로 싫어하는 사람이 나타나는 꿈에 대한 해몽 풀이를 해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오늘도 좋은 일들만 가득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